청년실업 100만시대 취업을 위한 프로필사진  친구와의 우정사진  그리고 연인을 위한

커플사진까지  이대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디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화제가 되고있다.

 

 

 

 

 

디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디자인부터 영상제작까지 다루는 전문  스튜디오로 최근 스튜디오 이용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다양한 장르를 작업하고 있는데 취업을 위한 프로필 사진부터 우정촬영,우정사진을 작업하는 손님들이  큰폭으로 늘고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디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미리 예약과 컨셉을 상의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프로필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수십만원에서  수백만 원하는 켈리그라피(손글씨)작업도 촬영비에

5만원을 추가하면 있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디스튜디오 대표는 기업마케팅과 이미지포지셔닝을 다루는 작업들(디자인,영상,홍보,사진 ) 많이 했으며 최근 연기자프로필 작업이 늘어나고 있는데 단순히 공장에서 찍어내듯 만드는 연기자 프로필이 아니라 케릭터를 구사하는 연기자 프로필을 제작해줌으로써 프로필을 보게 되는 감독들에게 적극적인 어필이 가능해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연기자 프로필 작업의 필수 코스가 되고있다.

 

 

 

 

 

 

대부분 스튜디오가 작은 공간에서 적은 컨셉으로 작업을 하지만 디스튜디오는 룸만 4개와 벽면마다 컨셉이 달리 되어있고, 서비스공간까지 합하면 15개가 넘는 컨셉을 보유하고

있을정도로 대형화 전문화를 선도하고있다.

 

 

 

 

또한 렌탈도 가능해서 쇼핑몰을 하시는 분들의 이용도와 만족도가 높아 사용하는 분들이 대부분 재이용하고 있다.

 

사용요금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데 특히 추가인원 비용이 작게는 3분의 1, 많게는 5분의 1 수준으로 저렴해서 분당이나 용인에서도 원정촬영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디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업계에서도 주목받는 스튜디오로 현재에 만족하지않고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스튜디오 문화를 개발하며 선도하고 있어 고객만족에 충실한 스튜디오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이번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두 달간 커플촬영을 평일 12만원, 목요일에는 9만원에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해 알뜰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카페: http://cafe.naver.com/thedee/

블로그: http://blog.naver.com/vestjin

홈페이지:deeworks.net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