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인 가수 이특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 충격을 주고있다.

더우기 병든 노부모를 홀로 모시던 아버지가 생활을 비관해 부모와 함께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되며  이특에 대한 비난여론이 

일고있다.



숨진 이특의  아버지는 수년 전 부인과 이혼한 뒤, 병든 노부모를 홀로 모셔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지인들의  말에 의하면 
"아버지는 치매에 걸렸고, 특히 어머니가 중환자다 보니 꼼짝도 못하고 수발을 들면서 이특의 아버지가 상당히 심신 적으로 지쳐  평소에도 우울증이 많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아버지 박씨는 안방에서 목을 맨 채 숨진 상태였고, 조부와 조모는 침대 위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집안에는 이특의 아버지가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유서 또한 발견됐다. 유서에는 "부모님 내가 모시고 간다"는 내용이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 감식 결과 이특의 아버지 박 씨가 노부모를 먼저 숨지게 한 뒤, 뒤따라 자살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특에 대한 동정론이 확꺼지겠다며 아무리 아빠가 자기돈으로 사업말아먹은 사람이라고 한들..한국사람 정서상,,, 

아빠를, 돈이없어 혼자 간병하다 죽게 내버려두었으니,,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할것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