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블로그수익에 관심을 갖게되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할수도 있다.

최근들어 블로그나 카페를 이용한 제휴마켓팅의 증가로 1인미디어인
블로그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잘키운 블로그 하나가  열 카페 부럽지않다는 말이있듯이
자신의 블로그가  정보교류를 하며 블로거에게  수익까지 안겨준다면
마다할 블로거는 없을것이다.

일각에서 파워블로거라 불리우는 블로거의 수익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많은 블로거들이  블로그 수익창출을 꾀하고 있으나  사실 블로그 수익은
하루아침에  늘수  없는것이  정답이다.

우선 블로그 수익을 생각하는 블로거라면  대표적으로  구글애드센스를  비롯해
다음뷰 애드박스, 링크프리 ,애드젯, 알라딘등 많은 제휴마켓팅을  접할수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하며 제일먼저 블로그에 달은것이 구글의 애드센스였다.
한달수익이 100불이상 나왔지만  결론적으로  계정이 정지되었다.
부정 클릭의혹으로 계정정지를  통보받고 소명을  하려했지만 절차도 복잡하고
독불장군식의  애드센스 대응에  블로그에서 차라리 애드센스를  버리는 선택을 결정했다.

다음으로 링크프리를 걸어보았지만 수익이 예상을 밑돌았다.
블로그를 이용한 제휴마켓팅은 앞서 언급한 것 이외에도  많은 업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수익모델이 한정되어 있지는 않다.

결국 링크프리도 내리고  애드젯을 걸었는데  애드젯은  고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또한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있는  보험제휴마켓팅을  시작했는데
의외로  수익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블로그 수익모델중에  가장 효자노릇을 하고있다.

일반적으로 노출과 클릭에 따른 100원대의 광고단가와는 달리 보험상담 접수만으로도
1건당 3만원을  지급하는 보험제휴 마켓팅은 블로거라면 관심을 가져야할  제휴마켓팅이다.

 

특히 애드데이같은 경우 수입발생에 따른 세금을  회사에서 직접 납부해주는등 
다른 제휴사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블로거들에게 인기가 높다.

결국 블로그 수익을 위한 제휴 마켓팅은 자신과 궁합이 맞아야 성공할수있다.
다른 블로그에서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제휴마켓팅이라도 자신과 궁합이  맞지않을 경우가
발생할수있다.

블로그 수익모델은  지금도 꾸준히 개발되고 있으며 많은  제휴업체에서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기위해 노력하고있다.
블로그 수익을 원하는 브로거라면  일단  자신과 맞는 제휴업체를 선택하는것이
블로그 수익에 있어 관건이 될수밖에 없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처음부터 너무큰 욕심을 부리면 블로그도 수익도 제대로 유지할수없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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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새날이 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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