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가  비와 열애를 인정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1일 밤 보도자료를 통해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는 호감을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비 와의 열애를   확인했다. 

 

 

소속사 측은 이어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지 1개월 남짓이며 너무나 잘 알려진 연예인이고 더욱이

만날 시간조차 충분치 않고 이야기를 나눌 장소는 더더욱 한정돼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런 여건을 가진 두 사람이 그동안 연예인 동료로 지내온 시간들을 넘어서서 조금씩 서로를 보는 감정이

달라지고 있지만 지금이 자신들도 마음을 잘 알기 어려운 시기인 듯하다고 말했다.

김태희 비는 2013년 새해 첫 날 디스패치에 찍힌 심야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열애설 보도 직후 김태희 측 관계자는 비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으나 이후 김태희에게 직접 확인한 뒤 열애설을 인정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태희 비는 2011년 10월 '쿠팡' CF를 찍으면서 인연을 맺었고 2012년 3월 비가 연예병사로 보직을 변경한 후 자주 연락을 주고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네티즌들은 김태희와 비의 열애에 대해 부럽다며 비가 제대하는 7월에 결혼하는것 아니냐는 성급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