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악수술을 생각중인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네이버의 치아교정/양악수술 철도청카페에서 활동하는 회원입니다.

잘못된 성형수술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와 가족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가 현재 활동하는 카페에도 쓰레기고발병원과 성형피해부작용이라는 게시판에 

성형부작용과 후유증에 시달리는 많은 수의 회원들이 매일같이 

피눈물을 쏟는 심정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미 외형상으로만 봐도 

수술부작용이 자명한데 부작용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환자 스스로 부작용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자료를 만들어서 입증해야 해야만 하는 부당함과 현실적인 어려움을 

여러사람들에게 알리고 성형수술의 폐해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자 

공익적인 차원에서 피해글 작성자에게 동의를 얻어 이곳 네이트판에 글을 올립니다.


맨아래 출처로 밝힌 네이버 카페에 접속 하시면 추가적인 내용과 상황을 확인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피해 회원이 직접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여기 계신 많은 회원님들께서

너무 많은 오해를 하고 계셔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해당병원은 이름을 밝힐수 없지만

몇몇 분들은 알고 계신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흑석동,대전 원광대,일반 성형외과는 아닙니다

의료사고를 일으킨 병원은 정작 따로 있는데 

왜 대전 원광대,선치과,흑석동,병원을 생각하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것은 대학병원입니다

방송에 나왔다 싶이 치과대학병원입니다

구강악안면외과 교수한테 수술받았습니다

수술시간은 10시간,,입원기간45일,,

이것말곤 말씀 드릴수 있는게 없네요

저는 부정교합이 진짜 심했습니다

생각 같아서는 말하고 싶지만 우리나라 법이 썩어서

말하지 못한 억울함이 있네요

현재 제 증상은 좌측얼굴이 마비가 되서 움직일수가

없습니다 눈도 깜빡일수없어 하루종일 인공눈물을

넣고 살아야하고 입을 오므리지도 못할뿐더러

오랜 우울증을 겪고 있으며 좌측마비온쪽이 연합운동으로

저절로 움직입니다 해당병원에서 자살시도까지 했는데

뉴스에 나오기는 커녕 오히려 병원측이 적반하장 이네요,,

다들 건강하세요 아프고 나니 건강만큼 행복한게 없드라구요

모두 응원할께요 그리고 쪽지나 댓글은 감사하겠지만

이름은 정말 알려 드릴수가 없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