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며 애드센스를 설치하는  이유는  블로그 운영의 재미와함께
작은 수익발생에서 오는 또다른  즐거움 때문 이었다.


오늘 구글의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었다.
블로그 화면에  나타나던 구글광고가  나타나지 않았다.

그리고 나에게 온  한통의 메일
데이터 검토 결과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에 무효 행위가 발생할 위험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Google은 무효 행위에 따른 과다한 비용 청구로부터 광고주를 보호할 책임이 있으므로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중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귀하의 미지급 잔액과 Google에게 배분된 소정의 수익금은 모두 해당 광고주에게 전액 환불됩니다.

2주정도  애드센스를  달았는데 광고수익이 80불정도  발생 했었다.

애드센스 계정에 무효행위가 발생할  위험이 있는것으로 밝혀져  계정을 사용중지 했다고 하는데
정확한  설명이 없다.

더우기 계정정지에 대한  이의신청을  할수가 있는데
필수항목인 
애드센스 웹게시자 ID 번호 확인이  애드센스 계정 정지로 막혀있어  
확인할 방법이 없다.

또한 애드센스 계정 사용중지에 대한 명확한 이유는  구글 정책으로 밝힐수없다는
구글의 고압적인 자세는 글로벌 기업을 표방하는 회사로서  황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애드센스 계정  중지와 관련해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계정 정지가 되었는데
정확한 이유를  통보받지 못하고  계정사용을 못하는 상황이다.

결국  구글은 광고게재를 하며 손안대고 코푸는 격으로 애드센스 사용 블로그에
무효 행위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는 이유로 계정정지를 시키며
광고비도 지불하지않으며  상당기간의 광고노출 효과를 보고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 입장에서 글로벌 기업인
구글에 눈뜨고  삥 뜯긴 결과가 되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