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의 길,개리가 예능복귀를 밝히며 네티즌들이 반발하고 있다.

슈퍼7콘서트' 취소 사태 이후 예능 하차를 선언했던 리쌍이 "각자의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하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것이다.

리쌍의 소속사 정글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길이 출연하고 있는

MBC '무한도전'과 개리가 출연하고 있는 SBS '런닝맨'에 각각 복귀하기로 했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리쌍 컴퍼니는 "소속 아티스트인 리쌍의 예능 프로그램 하차 심경 발표로 인해 그동안 리쌍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많은 혼란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리쌍의 사과를 담은 전문을 공개했다.

안녕하십니까? 리쌍입니다.

먼저 많은 격려와 꾸짖음의 말씀들로 모난 두 놈을 더 성숙하게 만들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렵게 음악을 시작하여 십 년 동안 열심히 끌고 온 리쌍이란 이름과 설렘과 큰 포부를 갖고 시작한 저희 이름을 내건 리쌍컴퍼니란 이름에 상처를 받는 것이 너무 힘들었기에 좋은 음악과 더 나은 공연기획에 힘쓰고자 하차를 결심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받고 그리고 무엇보다 의리와 믿음으로 항상 옆에 있어주는 멤버들에게도 더이상 마음의 짐을 안겨줄 수 없기에 부끄럽고 죄송하지만 다시 프로그램에 복귀하기로 하였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좋은 음악, 공연, 웃음으로 많은 분들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믿어 달라고 하기보다는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살면서 꼭 갚아 나가겠습니다.

-리쌍 (개리&길) 올림-

 

한편 네티즌들은 리쌍의 예능복귀 소식에 장난하냐며  런닝맨과 무한도전 하차를 말했으면 

자신의 말에 책임을 져야한다며 두 프로그램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도 아니고 본인들

입으로  하차를 하겠다고 말하고 이제와서  팬들을 거론하며  복귀를 하는것은  한마디로  시청자를 우롱하는 것이라며 리쌍의 복귀를 반대했다.

 

한 네티즌은 방송이 장난이냐며 지들이 먼데 함부로 지껄이고 또 그걸 번복하는거지??

시청자가 바본가!!! 라며 불쾌감을  나타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면함례 2012.09.29 08: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이 복귀 반대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