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천국시대

개콘 브라우니도 들어야하는 실비보험이 화제가 되고있다.

 

 

얼마전 주부 김모씨는  초등학교 1학년 딸 아이때문에 마음고생을 해야했다.

건강하게 학교를 잘다니던  아이가 며칠전부터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때면 혈변을 보는 것이었다.

 

가슴이 철렁내려앉은  김모씨는  우선 동네 소아과로 달려갔지만  증상을 들어본  소아과 의사가

대학병원으로  바로가서 검사를 받으라는 말에 하늘이 무너져 내라는것  같았다.

 

하루 날을 잡아 대학병원에서 검사를 받았고 다행히 큰 병이 아니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쉰

김모씨는 그제서야 대학병원에서  청구된 진료비 계산서가 눈에 들어왔다.

 

 

피 검사를 포함해 간단한 검사를 했는데  청구된 금액이 20만원을 훌쩍 넘어버린 진료비계산서를 보며 한숨을 내쉰 김모씨는  요즘 같이 힘든 경제시기에  20만원은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닐수

없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 얼마전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에  가입한 사실을 기억한  김모씨는

병원비 부담에서 벗어날수 있었다.

 

인터넷으로 보험료상담 신청을 하고  상담 받으며 들어 두었던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에서 

자기 부담금을 뺀  병원비 전액을  돌려받을수 있다는 연락을 받고 김모씨는 보험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낄수있었다.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의 경우 병원비에서 대학병원의 경우 이만원 중간병원의 경우 만오천원

그리고 동네의원의 경우 만원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모두 돌려받을 수있다.

 

약값의 경우도  대학병원의 경우 8000원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오만원까지  지원해주고있어

보험가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있다.

 

또한 보험금을 청구하면  당일날 지급도 가능하고 늦으면 그 다음날 지급이되 신속한 지급으로

보험가입자의 불편을 해소해 주고있다.



홍보배너링크


개콘 브라우니도 들어야하는 실비보험

보험 가입은 선택의 문제이지만  이제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알아보는 보험상담은 필수가

되었다.

 

최근에는 인터넷 상담이 대세인 가운데 무료상담인 보험가입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는 저렴한

보험상품 정보를 알아보는 것은 어려운 경제시기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지혜가 아닐수 없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