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김병지가  학교폭력 피해자를 고소한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있다.

 

 

지난 11월초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김병지의 아들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는데

그후 김병지측의 반박이 이어졌고   피해자는 조용히 사건을 마무리 하겠다는  글을 올려  학교 징계절차에 따라  학교폭력 문제가 마무리 되는것으로  알려졌으나  최근 김병지측이 피해자를 고소해  지난14일 고소장을 받은것으로 알려지며 봉합되는 듯했던 김병지 아들의 학교폭력 문제가  다시금 수면위로 떠오르며 논란이 일고있다.

 

축구선수김병지아들 학교폭력 논란  http://happyhome1004.tistory.com/4442

김병지아들 학교폭력논란 새로운 국면맞아 http://happyhome1004.tistory.com/4446

 

 

 

                                            <학교폭력 피해자 부모 동생이 17일 작성한 게시글 전문>

 

 

설마 했는데 그제 월요일에 고소장이 날라왔네요.

저희 언니는 한 달 전쯤 여기 판에 글을 올렸던 학교폭력피해자 엄마입니다.

많은 우려에도 불구하고 그만 좀 끝내고 싶고, 평화롭게 살고 싶어서

학교폭력재심 신청 기한을 하루 앞두고 여기서 끝내겠다. 글을 올렸었죠.

그 때 가해자 엄마는 페이스북에 사과같지 않은 사과글을 올렸었습니다.

그 글이 어이없었지만, 그동안 말도 안되는 언플에, 돈이라도 바라는 거지인양 매도되는 댓글에,

학교측의 부탁에 이제는 그만 하자고 맘을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끝나는 줄 알았었죠. 그 아이가 반을 옮기에 되었으니 조카가 더 맞지는 않겠지. 이런 일이 있었는데 또 때리겠나. 뭐 이런 안일한 마음이어서 뒤통수를 맞았나봅니다.

 

그런데 결국 고소를 당했네요. 가해자도 아니고 피해자인데요.

아직 전 고소장을 보지 못해서 확실하진 않지만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유포겠죠?

학교 교장선생님과 담임선생님, 그리고 피해자 엄마인 저희 언니 세 명을 상대로 고소했답니다.

민사랑 형사 다 해서 다음주에는 검찰청에 출두해야 되나봐요.

3천만원인가? 보상하라고 했다던데. 누가 누구에게 피해를 보상하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그 페북 글 마지막으로 올리고서 바로 서울 올라가 고소한다며 변호인단을 꾸렸다는 소문을 듣긴 했지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거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염두에 두진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상대방측은 상상을 초월하는 분들이네요. 정말...

 

어떻게든 저희도 대처를 해야 하니 변호사를 만나고 알아보고 있긴 한데 뭔가 기운이 빠지고 무기력한 기분이예요. 끝났다 생각했는데 저 쪽은 오히려 파이팅 넘치게 다시 불을 지피네요.

저희 언니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뭘 어째야할지 도통 감이 안잡히나봅니다. 정신적으로도 넘 힘든 것 같고요.

곁에서 지켜보는 저도 어떻게 위로를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싶은데

저도 이 쪽으로는 아는 것이 없는지라. 평소에 자주 오는 여기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