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tv먹방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 음식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우리나라에   언제부터 이렇게  맛집이 많았는지  인터넷에는 맛집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고 많은 사람들이 먹방에 환호하며 맛집을  찾아가고 있지만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찾아간 맛집에  실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것도  사실이다.

 

잘못된 정보  거짓 포스팅을 보고 찾아간 맛집

깊은 빡침만을  남겨주는 쓰레기 맛집 정보 보다  모두가 함께 공유할수 있는 생생한   맛집 정보는 정말  없을까?

 

족발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한리필 족발집에 관심이 안갈수가 없다.

평소 비싼가격의 족발을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족발집이라면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떠나  모두가 좋아할수 밖에 없을것이다.

 

 

얼마전  우연한 기회에 들리게된  군족이라는 족발집

일명 족 스테이크 무한리필을 앞세운 식당으로 성인기준  1인당 13000원의 비용으로 족발을 무한리필해준다는 식당이었다.

 

사실 족발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일반적인  족발을 생각하고 간 곳이었는데  매운양념이된 족발이 기본 메뉴여서  약간 실망이었다.

 

생각보다  작은 규모의 식당은 샐러드바와  족발이 주메뉴였고  기본적으로 김치찌게가 제공됐다.

그리고  탄산음료를 무료 로  제공했고  막국수를 현금 계산시 무료로 제공한다며  권했다.

 

그래서일까  많은 테이블에서 기본 양념족발과 함께  막국수와 음료수를 먹고 있었다.

그런데 사실  일반 족발이 아닌  매운 양념족발은 생각보다 얼마 먹지 못한다.

더우기  막국수와 탄산음료까지 같이 쓰리콤보로  먹는다면  무한리필집에서 최악의 선택이라고 볼수있다.

 

마치 부페에가  진수성찬을  앞에두고 김밥과 잡채로 배를  채우는것처럼 쓰리콤보 셋팅으로 음식을 먹는것은 무한리필집에서

스스로 자살골을 넣는 행동으로 볼수있다.

 

족발집에서는  족발에 집중하는것이 정답이다.

사이드 메뉴가 메인이 되어버리면 무한리필을 제대로 즐길수없기 때문이다.

 

혹시라도 매운족발  매니아라면 무한리필을  제대로 이용할수 있을지 몰라도 일반 손님들이 리필을  하는경우는  드물 정도로

생각보다 양념족발은 얼마 먹지 못하는것이 사실이다.

 

주관적이지만  군족은  오리지널  족발 매니아라면 비추인 곳이다.

한번쯤은 몰라도 자주가기는 부담스럽고  비용대비 가성비를 따진다면 70% 정도라 볼수있다.

 

대한민국에  넘쳐나는 맛집들

정말 싸고 맛있는 맛집은   어디일까?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속에  제대로된 맛집 정보가  아쉬운것은   나 혼자만의 생각은  아닐것이다.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대형 장수말벌  (1) 2016.02.12
월세 세금공제 꿀팁  (2) 2016.02.10
여성용 일체형셔츠  (2) 2016.02.03
겨울철 차량배터리가격 알아보고 구매해야하는 이유  (9) 2016.01.18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