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으로 대표되는 농심이 녹용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커피믹스'강글리오 커피'를 28일 출시

커피믹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혀 화제가 되고있다.


농심은 3년 이내에 커피믹스 시장에서 1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3위권에 진입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해 커피믹스 시장의 대격돌을  예고했다.

 


농심은 강글리오 커피믹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믹스커피와 액상커피 등을 출시해 본격적으로 커피시장에 뛰어들 계획을 밝혔는데 장민상 농심 제품영업총괄 전무는 "강글리오 커피를 시작으로 3년내  연간 1조2000억원 규모의 국내 커피믹스 시장에서 두자릿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농심의 커피믹스 시장 진출을 의외라면서  기존커피믹스보다 4배가량 비싼가격에 라면 이미지가 워낙 강한 농심의 커피믹스는 믹스 마저도 라면스프처럼 보인다며 개운한 맛을

위해 다시마도 넣어 주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