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국인 강사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한국녀 공략집이 논란이 일고있다.

  • 인터넷 커뮤니티에 번역본으로 올라온  한국녀 공략집은  한국에서 외국인 강사로 근무한 외국인이 자신의 경험을 정보공유 형태로  
  • 올린 글로   네티즌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는데  한국녀공략집의 내용을 두고 네티즌들은 틀린말없는  불편한 진실 아니냐며 씁쓸해 했다.




  • 외국인 강사가 쓴 한국녀 공략집 

  • (번역본입니다)

    1. 한국녀와 다닐 때는 잡기 싫어도 꼭 손을 잡고 다녀라. 그러면 한국녀는 주변의 빌어먹을 한국인들에게 뿌듯한 자부심을 발휘하게 된다.
  •  또한 손잡고 다니는 것은 “이 여자와 성관계를 맺었다. 이 여자는 내 것이다” 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빌어먹을 한국놈들에 대한 일종의 영역표시인 것이다. 

    2. 한국녀와 다닐 때 차에 탈 때나 엘리베이터 탈 때 먼저 타게 해줘라. 이때 한국녀는 뿅간다. 

    3. 일반적으로 한국녀들은 쇼걸처럼 화장을 진하게 하고 비싼 옷을 입고 다닌다. 대학생들도 그렇다. 

    그러나 그녀들은 카드빚 밖에 없다는 것을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최소한 한달에 1백만원을 너를 위해 쓸 수 있는 부자의 딸을 사귀어라. 

    4. 가능한 우리 백인들 차 아니면 Jap(일본놈이라는 뜻의 일본인 비하하는 호칭)의 차를 가진 한국녀를 만나라. 네가 어딜 가든지 운전까지 해주면서 너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코스트코에 먹거리 사러갈때가 가장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할인점에서도 한국녀가 다 돈을 내준다. 
    그러기에 물론 너는 기름값 따위는 신경 안 써도 된다. 

    5. 네가 기름 값을 지불 할려고 해도 한국녀가 가로막을 것이다. 
    그러나 한두번은 그런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6. 한국녀는 너를 두고 착한 남자친구라고 자랑하고 다닐 것이다. 너는 그저 영어만 얘기하면 되고 침대에서 ##만 잘하면 된다. 물론 카##도 말이다. 이런 한국녀는 강남지역에 많이산다. 기억해둬라. 

    7. 너하고 같이 우리 위대한 백인나라에 가고 싶어 너에게 접근하는 미친 한국여자들이 있을 것이다. 
    그 꿈을 네가 먼저 깨뜨리지 말고 ##토이로 실컷 가지고 논 다음 한국녀 스스로 네 곁을 떠나게 해주어라. 내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되는가? 

    8.  싫어도 김치 따위는 맛있게 먹어줘라. 
    길거리에서 오뎅 따위도 같이 먹어줘라. 
    그러면서 한국음식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줘라. 한국녀는 비명을 질러가며 환호할 것이다. 
    한국녀는 만나는 사람들에게 너를 가르켜 나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미친듯이 자랑할것이다. 

    9. 일본 얘기가 나올 때마다 일본을 욕해라. 그러면 한국녀가 열광할 것이다. 

    10. 한국놈들에게 인종차별 받는다고 말해줘라. 그때부터 한국녀는 언제 어디서나 너의 편이 되어줄 것이다. 

    11. 한국녀의 찢어지고 작은 눈에다 동양의 신비라고 말해줘라. 한국녀에게 동양의 아름다움을 느낀다고 얘기 해줘라. 그러면 한국녀는 신이나서 친구들과 엄마, 언니한테 자랑할 것이다. 

    12. 한국의 T.V 프로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해라. 특히 MBC 라는 한국의 방송국에서 하는 '서프라이즈'에 출연할 수 있다면 너는 한국녀들에게 일약 스타가 된다. T.V 출연은 우리가 학원에서 (Hakwon 이라고 한국어발음으로 표기 ) 영어로 농담 따먹기하는 식으로 너무나 쉽다. 너는 그냥 영어만 쓰고 폼만 잡으면된다. 

    13. 한국녀들은 말랐어도 자신이 살쪘다고 생각한다. 겨우 110파운드(50kg) 밖에 안되는 데도 그런 말을 한다. 
    우리 미국여자들에 비해서는 얼마나 날씬한가? 그렇지 않은가? 하지만 다리가 너무 짧고 가슴이 빈약하다. 
    그것은 감수해라. 우리는 돈안 내고 ##하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인지해라. 

    14. 침대에서 “너는 정말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라고 칭찬해줘라. 침을 질질 흘려가며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할 것이다. 


    15. 네가 정말 마음에 드는 한국의 TV스타 같은 여자에게 #같은 한국놈 남친이 있다면 그 #같은 한국놈을 때려눕히고 싶어도 일단 그놈에게는 친절하게 대하라. 계속해서 그들에게 신사적인 면을 보여줘라. 
     
  •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라. 
    꾸준하게 그 여자에게 의도적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줘라. 결국은 네가 그 아름다운 한국녀를 갖게 된다. 
    여자옆에 앉았던 그 한국놈은 이제 반대쪽에 앉아있으면서 너와 나란히 앉아있는 그녀를 바라보면서 한국놈은 너에게 비굴한 모습으로 


    + 실제로 외국 사이트에 올라온 외국인이 그린 만화

  • ' 행운을 빈다” 라고 축하해 줄것이다. 
    네가 그녀의 팬티를 벗기고 난 다음에도 계속 그 #같은 한국놈이 그녀 주변에 얼씬거리면 분명한 경고의 메세지를 전해주면서 
  • 그 #같은 한국놈의 면상에 조지포먼 같은 펀치를 한방 날려라. 





  •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