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초딩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가수 은지원이 작년8월 합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다.

 


28일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는 “은지원은 부인 이모씨와 지난해 8월 이혼했다”며 “성격차이로 서로간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은지원은 2010년 4월 축구 선수 이동국의 처형인 이모씨(37)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살 연상인 이씨는 은지원이 데뷔 전 하와이 유학시절 동안 만난 첫사랑이기도 했다. 


                                                      <전문>

안녕하십니까. 은지원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모 씨와 지난해(2012년) 8월 합의 이혼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격 차이로 인해 서로간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습니다.

일반인인 이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모 씨의 일상 생활이 평소와 다름 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혼 후 부모님과 잠시 함께 지냈던 은지원은 최근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향후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뽀로로 2013.02.28 18: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지원 이혼 정날 충격이네
    요즘 박시후 성폭행에 연예부 기자들 기사거리가 넘쳐나네

  2. 그것이알고싶다 2013.03.02 08: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통령의 조카 이혼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