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운아  이천수가  폭행시비에 휘말렸다.

 

이천수는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다른 자리의 손님들과 말다툼을 벌이다가 맥주병을 던지고 상대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던진 혐의를 받고 있다.

 


14일 인천 남동경찰서는 이날 새벽 1시쯤 인천 구월동의 한 술집에서 이천수가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천수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시비가 붙었고 그쪽에서 오버를 했다며 내가 먼저 원인을 제공한 적은 없다” “절대 폭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폭행은 현행범으로 잡혀 간다. 그 주장이 맞다면 나는 거기서 바로 경찰서로 잡혀가야 했고 이전에도 내가 몇 차례 그런 일이 있지 않았나. 무조건 잡혀가서 조사 받아야 한다. 현실적으로 말이 안 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 있던 네티즌은 자신이 목격한 내용을 SNS에 올렸는데 이날 시비는 상대방측에서 먼저 시비를 걸었다"며 "이천수 선수의 뒤통수를 치며 조롱했고 이천수 선수가 기분 나빠하면서 밀치다가 싸움에 휘말렸다"고 말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