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되는 경제위기로 아파트  분양시장의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분양을 막기위한  건설사들의 자구책이 눈길을 끌고있다.


그동안  분양계약자들의  입주전 단지내 시설물  개선요구에  수용불가 입장을 밝혔던  건설사들이 

건설시장의 미분양이 장기화되면서  단지의 차별화와  분양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편의시설 개선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은 달라진 분양시장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특히 단지의 조경강화와 함께  

단지의 팬스에 대한  새로운 인식으로 

일반적인  팬스의 기능에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디자인 팬스 설치가  보편화되는 추세이다.

건설사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팬스는

입주민들에게는  입주단지에 대한 자존심으로

건설사에게는  자사 브랜드 홍보라는  효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Posted by 새날이 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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